Starnews

'5월 19일 컴백' 라이즈, 'Inside My Love'로 전하는 담백한 팬사랑

발행:
김수진 기자
라이즈 첫 정규 앨범 'ODYSSEY' 티저 이미지 /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라이즈 첫 정규 앨범 'ODYSSEY' 티저 이미지 /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5월 19일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는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Inside My Love'(인사이드 마이 러브)로 팬사랑을 전한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Inside My Love'는 1990년대 레트로 감성을 떠오르게 하는 팝 발라드 곡으로, 그동안 우리의 모든 시간을 함께해준 팬들이 라이즈의 전부이자 존재의 이유라는 내용의 가사로 팬들을 향한 라이즈의 담백한 사랑법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라이즈는 곡에 대해 "그동안 브리즈와의 추억을 돌아보게 되는 곡"이라며, "사랑에는 여러 감정이 따라오기 마련인데, 어려운 말 대신 그냥 한 마디만 전하고 싶다. 결국 라이즈에게는 브리즈 뿐이다. 앞으로도 저희가 더 열심히 할 테니 브리즈와 오래 봤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7일 0시 라이즈 오디세이 인스타그램 계정(@riize_odyssey)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Inside My Love' 관련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었으며, 여섯 멤버가 편안한 모습으로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장면을 담아 좋은 반응을 얻는 중이다.


라이즈 첫 정규 앨범 'ODYSSEY'(오디세이)는 5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Fly Up'(플라이 업)을 포함해 총 10트랙이 수록되어 있어, 라이즈의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을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라이즈는 5월 14일 오후 8시 위버스 라이즈 커뮤니티 가입자를 대상으로 온라인에서 펼쳐지는 'RIIZE <ODYSSEY> BRIIZE FIRST PREMIERE'(라이즈 <오디세이> 브리즈 퍼스트 프리미어)를 통해 첫 정규 앨범의 10트랙을 약 40분 러닝타임의 블록버스터급 영상으로 최초 공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또또또 라이브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울산 선수들 폭로→신태용 반박 '진실게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