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에스파·아이브·제베원·NCT 위시..'음악중심 in JAPAN' 추가 라인업 공개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MBC
/사진=MBC

MBC '쇼! 음악중심 in JAPAN'의 추가 라인업이 공개됐다.


새롭게 합류한 아티스트는 일본 단독 투어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TREASURE(트레저)와 국내외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5세대 대표 주자로 자리 잡은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다.


최종 라인업에 따르면 7월 5일(토)에는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IVE, izna, KiiiKiii, NEXZ, 태민(TAEMIN), TREASURE, 제로베이스원이 관객들을 만난다. 7월 6일(일)에는 aespa, 아일릿(ILLIT), INI, NCT WISH, NiziU, n.SSign(엔싸인), 더보이즈(THE BOYZ),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ABC 순)


이처럼 양일간 K-POP을 대표하는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핫 루키들이 총출동하는 만큼, 전 세계를 사로잡을 역대급 무대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올해 '쇼! 음악중심 in JAPAN'은 화려한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차별화된 K-POP 페스티벌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쇼! 음악중심 in JAPAN'은 오는 7월 5일, 6일 양일간 일본 베루나돔에서 개최되며 'PLAYFUL SUMMER!'라는 주제로 올 여름 최고의 음악 축제를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전 매니저, 韓 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3월 오스트리아 평가전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