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아홉(AHOF), '괴물 신인' 증명..정식 데뷔 전 '슈돌' 촬영 완료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F&F엔터테인먼트
/사진=F&F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 그룹 아홉(AHOF)이 본격적인 팬심 사냥에 나섰다.


13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아홉(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 멤버 스티븐, 박주원, 제이엘은 최근 경기 용인의 한 놀이공원에서 진행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유튜브 오리지널 '꿈친구' 촬영을 마친 것으로 확인됐다.


아홉은 'All-time Hall Of Famer(올-타임 홀 오브 페이머)'의 약자로 지난 1월 종영한 SBS '유니버스 리그'를 통해 탄생한 다국적 9인조 보이 그룹이다. 아직 정식 데뷔는 하지 않은 상태. 아홉 멤버들은 잠시 휴식기를 가진 뒤 올해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사진=F&F엔터테인먼트

데뷔를 앞둔 보이 그룹이 자체 콘텐츠가 아닌 타 방송사 콘텐츠에 먼저 출연해 얼굴을 알리는 것은 다소 이례적인 케이스다. 아홉의 데뷔가 임박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야외 놀이공원에서 촬영이 진행된 만큼 수많은 팬들과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벌써부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는 평가가 쏟아지기도 했다.


'꿈친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이 새롭게 론칭한 유튜브 판 '슈돌'로 일일 삼촌·이모가 베이비 파우더 향기 나는 아기와 함께하는 분유맛 웃음과 순한 감동으로 무장한 순도 100% 힐링 예능이다. 최근에는 에이티즈, 르세라핌, 제로베이스원, 투어스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 아홉은 팀 결성과 동시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