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아홉(AHOF), '괴물 신인' 증명..정식 데뷔 전 '슈돌' 촬영 완료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F&F엔터테인먼트
/사진=F&F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 그룹 아홉(AHOF)이 본격적인 팬심 사냥에 나섰다.


13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아홉(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 멤버 스티븐, 박주원, 제이엘은 최근 경기 용인의 한 놀이공원에서 진행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유튜브 오리지널 '꿈친구' 촬영을 마친 것으로 확인됐다.


아홉은 'All-time Hall Of Famer(올-타임 홀 오브 페이머)'의 약자로 지난 1월 종영한 SBS '유니버스 리그'를 통해 탄생한 다국적 9인조 보이 그룹이다. 아직 정식 데뷔는 하지 않은 상태. 아홉 멤버들은 잠시 휴식기를 가진 뒤 올해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사진=F&F엔터테인먼트

데뷔를 앞둔 보이 그룹이 자체 콘텐츠가 아닌 타 방송사 콘텐츠에 먼저 출연해 얼굴을 알리는 것은 다소 이례적인 케이스다. 아홉의 데뷔가 임박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야외 놀이공원에서 촬영이 진행된 만큼 수많은 팬들과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벌써부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는 평가가 쏟아지기도 했다.


'꿈친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이 새롭게 론칭한 유튜브 판 '슈돌'로 일일 삼촌·이모가 베이비 파우더 향기 나는 아기와 함께하는 분유맛 웃음과 순한 감동으로 무장한 순도 100% 힐링 예능이다. 최근에는 에이티즈, 르세라핌, 제로베이스원, 투어스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 아홉은 팀 결성과 동시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