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콘 빛낸 오드유스, 차세대 K팝 아이콘 가능성 입증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신인 걸그룹 오드유스(ODD YOUTH)가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시장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오드유스는 12일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첫 미니앨범 'I Like You' 발매 기념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멤버들은 뮤직 토크와 미니 게임을 통해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했고, 사인회와 라이브 무대를 통해 현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데뷔 후 처음으로 케이콘 무대에 오른 오드유스는 차세대 K팝 걸그룹으로서의 잠재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지난 10일에는 '케이콘 재팬 2025' 댄스 스테이지 '스텝 업 위드'에 참여해 다양한 댄스 미션을 선보이며 멤버들의 개성을 보여줬다. 11일 엑스 스테이지 '쇼케이스'에서는 타이틀곡 'I Like You' 무대를 시작으로, 멤버 소개 게임을 통해 친근한 매력을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트와이스의 'TT (Japanese Ver.)' 커버 무대였다. 오드유스만의 상큼 발랄한 색깔로 재해석한 무대는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또한, 오드유스는 '엠 카운트다운' 프리쇼 무대와 레드카펫에도 참석해 글로벌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오드유스는 13일 도쿄 타워레코드에서 첫 미니앨범 'I Like You' 발매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