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컴백 D-7' 킥플립, 7개 신곡 음원 일부 첫 선

발행:
김수진 기자
킥플립 미니 2집 트랙 스포일러 영상 섬네일 이미지/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킥플립 미니 2집 트랙 스포일러 영상 섬네일 이미지/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이 새 앨범 트랙 스포일러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킥플립은 오는 26일 두 번째 미니 앨범 'Kick Out, Flip Now!'(킥 아웃, 플립 나우!)와 타이틀곡 'FREEZE'(프리즈)를 발매한다. JYP는 공식 SNS 채널에 트레일러,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등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하고 열기를 높이고 있다.


19일 0시에는 신곡 일부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트랙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FREEZE'를 시작으로 킥플립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매력이 깃든 '제끼자', 리드미컬한 사운드를 담은 '언젠가 태양은 폭발해', 강렬한 에너지의 'Electricity'(일렉트리시티), 천진난만한 분위기의 'Complicated!!'(컴플리케이티드!!), 박진감 넘치는 'Code Red'(코드 레드), 활기찬 'How We KickFlip'(하우 위 킥플립)까지 새 앨범 수록 총 7트랙의 맛보기 음원을 담았다. 여기에 하이틴 영화 같은 청량한 영상미가 함께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올해 1월 20일 발표한 데뷔 앨범 'Flip it, Kick it!'(플립 잇, 킥 잇!) 및 타이틀곡 'Mama Said (뭐가 되려고?)'(마마 세드)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Kick Out, Flip Now!'는 정형화된 틀은 걷어차버리고 판도를 뒤집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멤버들은 타이틀곡을 포함해 일부 수록곡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컴백 활동에 이어 올여름 여러 해외 음악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활약세를 잇는다. 7월 31일~8월 3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개최되는 초대형 글로벌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8월 23일~24일 양일간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에서 열리는 도심형 페스티벌 '서머소닉 방콕 2025'(SUMMER SONIC BANGKOK 2025)에 출연해 글로벌 관중과 호흡한다.


한편 킥플립의 미니 2집 'Kick Out, Flip Now!'와 타이틀곡 'FREEZE'는 5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