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쿨 이재훈, 7월 앙코르 콘서트..9년만 전국투어 피날레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컨셉케이컴퍼니
/사진=컨셉케이컴퍼니


쿨 이재훈이 앙코르 콘서트를 연다.


이재훈은 7월 5일 오후 5시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앙코르 위드 이재훈'(Encore with 이재훈)을 개최한다. 3월부터 시작한 전국투어 '더 이재훈'(THE 이재훈)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23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번 전국투어는 대구와 부산, 대전, 서울, 창원, 전주, 춘천, 고양, 용인, 수원, 천안, 광주, 안산 등 총 13개 도시에서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2016년 첫 단독 콘서트 이후 9년만이며,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문의가 쇄도해 회차를 추가했다.


'앙코르 위드 이재훈'은 이재훈의 데뷔 31주년을 총망라한 공연이다. '애상' '아로하' '슬퍼지려 하기 전에' 등 쿨 히트곡부터 '사랑합니다' '안녕들 한가요?' 등 솔로곡까지 라이브로 선보여 향수를 자극했다. 보컬리스트로서 여전히 건재함을 보여줬고, 팬들과 함께 한 발자취도 돌아봤다.


이재훈은 "팬들의 성화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앙코르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지금까지 한 번이라도 '앙코르'라고 외친 분들은 다시 모여 달라"고 했다.


이재훈은 1994년 쿨 1집 '너이길 원했던 이유'로 데뷔, 수많은 히트곡을 냈다. '해변의 여인' '운명' '올포유'(All For You) 등은 지금도 사랑 받고 있다. 2007년 첫 솔로 정규 1집 '퍼스트 앨범'(First Album)을 시작으로 팀과 솔로를 오가며 활동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