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즈나, '월드 오브 스우파' OST 참여..데뷔 후 처음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웨이크원 제공
/사진=웨이크원 제공

그룹 이즈나(izna, 마이 방지민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가 컴백을 앞두고 데뷔 첫 OST에 참여했다.


이즈나는 지난 27일 발매된 엠넷 예능 프로그램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WSWF) Original Vol.1'에 참여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즈나가 참여한 'SASS'는 힙합·록 기반의 하이브리드 사운드로 숨 막히는 긴장감에 열기를 더할 '우먼 테마'의 곡이다. 트리플렛 리듬에 더해진 강렬한 드럼과 묵직한 베이스에서 느껴지는 거침없는 에너지가 당당한 애티튜드를 자아내며, 이즈나의 개성 있는 보이스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즈나는 컴백을 앞두고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OST에 참여하며 음악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특히 이즈나가 무대 위 인상적인 퍼포먼스와 탁월한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만큼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WSWF)' OST 참여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 어린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이즈나의 컴백에도 뜨거운 열기가 이어진다. 이즈나는 오는 6월 9일 새 싱글 '빕'(BEEP) 발매 소식을 전하며 첫 번째 디지털싱글 '사인'(SIGN) 이후 약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했다.


한편, 이즈나의 새 싱글 '빕'은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