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XG, 나이키·맥도날드→코카콜라 모델..세계적 브랜드 러브콜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 XGALX
/사진= XGALX

그룹 XG가 일본 코카콜라 모델 발탁과 함께 'Coca-Cola 한정 라이브'(코카콜라 한정 라이브) 출연까지 확정했다.


4일 소속사 XGALX에 따르면, XG가 일본 코카콜라 광고 출연과 함께 오는 10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Coca-Cola 한정 라이브'까지 출격한다.


XG는 소속사를 통해 "'Coca-Cola 한정 라이브'에 출연하게 돼 정말 영광이다.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모았다.


이런 가운데, XG가 지난 5월 14일 발매한 'MILLION PLACES'(밀리언 플레이시스)가 코카콜라 CM송으로도 발탁됐다. XG는 이번 광고에서 'MILLION PLACES' 멜로디 위 압도적인 댄스 퍼포먼스까지 선보일 예정인 만큼, 과연 어떤 광고로 완성됐을지 관심을 모은다.


이처럼 현재 XG를 향해 광고계 러브콜 봇물이 쏟아지는 중이다. XG는 앞서 나이키, 맥도날드, 아넷사 등 세계적인 브랜드 모델로 발탁, XG의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한편, XG는 최근 도쿄돔에서 월드투어를 마무리했다. 이번 월드투어를 통해 총 18개국 35개 도시를 순회하며 40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여기에 '코첼라'(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에도 출격하는 등 매서운 질주를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또또또 라이브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사상 첫 '포트2 확정' 홍명보호 조 추첨 변수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