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피프티피프티, 'Pookie' 쇼츠 차트 장기 집권 시동

발행:
김수진 기자
그룹 피프티피프티/사진제공=어트랙트
그룹 피프티피프티/사진제공=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가 핫하게 롱런중이다.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의 세 번째 미니앨범 'Day & Night(데이 앤 나잇)'의 메인 타이틀곡 'Pookie(푸키)'가 식지않는 화제성을 보이고 있다.


앨범 발매 직후 각종 숏폼 플랫폼 차트에서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Pookie'가 2주째 TOP5안에 올라 최상위권에 자리하면서 피프티피프티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것.


피프티피프티는 신보로 커리어하이를 달성하며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가운데, 'Pookie'가 유튜브 일간 쇼츠 차트에서 계속해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등 국내외로 여전히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를 반영하는 콘텐츠 중 하나인 유튜브 쇼츠에서 피프티피프티가 전 세계 케이팝 리스너들의 취향을 사로잡은 케이팝 이지리스닝 곡의 대표 주자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준다.


특히 피프티피프티는 최근 이번 앨범의 전곡을 밴드 라이브 콘텐츠로 제작한 'Day & Night-UNPLUGGED(데이 앤 나잇 - 언플러그드'를 공개하고 멤버들의 라이브 실력은 물론 매력적인 음색과 분위기를 담아내는 등 실력파 그룹으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한편 이번 컴백 활동을 통해 국내외로 입지를 더욱 탄탄히 하고 있는 피프티피프티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