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탈퇴' 승한, 솔로 가수로 새 출발 [공식]

발행:
허지형 기자
승한 /사진=이동훈
승한 /사진=이동훈

그룹 라이즈 출신 승한(XngHan)이 오는 7월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한다.


11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승한은 무한한 가능성과 폭넓은 크로스오버의 의미를 동시에 지닌 'X'를 활용해 자신의 영문명 표기를 'XngHan'으로 정하고, 기존의 고정관념과 한계를 뛰어 넘는 아티스트로서 7월말부터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특히 승한의 솔로 활동은 '승한 앤 소울(XngHan & Xoul)'이라는 아티스트 브랜드 아래 음악, 퍼포먼스, 스타일링, 아트워크 등 여러 분야의 크리에이터인 일명 '소울(Xoul)'과 뭉친 크루의 형태로 다채롭게 펼쳐진다.

승한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승한은 시기별 관심사와 상황에 맞춰 활동을 함께하는 동료로서 '소울'을 찾고, 자신의 잠재력에 공감하는 이들과 하나의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완성하는 과정을 통해 대체불가한 모험담을 써내려가는 만큼, K팝 신에 신선함을 불러일으킬 '승한 앤 소울'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아티스트 브랜드 '승한 앤 소울'의 시작을 알리는 승한의 데뷔 프로젝트는 2명의 프로페셔널 댄서와 협업해 진행되며, 승한의 강점이자 가장 큰 관심사인 '퍼포먼스'를 보다 완성도 높게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승한은 지난 9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새로운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데뷔 전부터 해당 계정에서 온에어되는 라이브 방송으로 전 세계 팬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