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美 11개 도시→서울까지! 월드투어 'H_OUR, US' 개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그룹 원어스(ONEUS)가 월드투어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원어스는 12일 공식 SNS에 '2025 ONEUS WORLD TOUR 'H_OUR, US''(이하 'H_OUR, US')의 포스터를 게재하며,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전했다.


원어스는 오는 8월 1일(이하 현지시각) 뉴욕을 시작으로 8월 3일 애틀랜타, 8월 6일 디트로이트, 8월 8일 클리블랜드, 8월 10일 시카고, 8월 13일 내슈빌, 8월 16일 댈러스, 8월 18일 휴스턴, 8월 21일 로스앤젤레스, 8월 23일 샌프란시스코 등 미국 10개 도시를 거쳐 9월 13~14일에는 서울에서 차례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포스터에는 로마 숫자가 새겨진 시계가 등장한 가운데, 숫자 '5' 대신에 원어스의 팀 로고가 삽입돼 있어 눈길을 끈다. '우리가 함께하는 시간'을 주제로, 원어스는 지금까지의 대표곡을 총망라한 세트리스트로 현지 팬들과 만난다. 원어스만의 완성도 높은 라이브 퍼포먼스로 '4세대 대표 퍼포머'다운 저력을 과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30일 미니 11집 '5x'를 발매하며 전격 컴백한다. '5x'는 원어스가 지난 1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Dear.M' 이후 약 5개월 만에 내놓는 새 앨범이다. 다섯 멤버를 뜻하는 숫자 '5'와 어떤 값이든 대입 가능한 미지수 'x'의 결합으로, 각 멤버가 지닌 무한한 매력을 바탕으로 원어스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