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피프티피프티, 중소의 기적 쓰는 중..고퀄리티 음악

발행:
김수진 기자
피프티피프티/사진제공=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사진제공=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가 중소의 기적을 만들어간다.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어트랙트 소속)의 'Pookie(푸키)'가 핫하게 화제의 중심에 오르며 본격적인 역주행 인기 몰이에 나서고 있다.


피프티피프티가 지난 4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의 메인타이틀 곡이었던 'Pookie'는 활동이 마무리되었음에도 최근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멜론의 TOP100 차트에 재진입하며 역주행 조짐을 보이며 식지 않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지난주 TOP100 차트 진입으로 역주행에 시동을 걸었던 'Pookie'가 30일 오전 9시 기준 51위까지 치고 올라가며 가파른 상승세를 그리고 있는 것.


특히 멤버 문샤넬이 음악방송 인터뷰와 비하인드 영상 등에서 'Pookie'의 챌린지를 보이그룹 버전으로 선보였던 것이 SNS를 통해 큰 인기를 끌며 이번 역주행에 한몫을 톡톡히 하기도.


또한 피프티피프티는 큰 호응에 힘입어 공식 SNS에 오리지널 버전과 보이그룹 버전을 다양하게 활용한 콘텐츠를 업로드 하는 등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지난해 9월 5인조로 새출발을 알린 피프티피프티는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멤버들로 구성되어 고퀄리티의 음악만을 고집해오고 있으며, 케이팝 이지리스닝의 대표주자로 떠올랐다.


'믿고 듣는' 그룹이라는 수식어의 진가를 확실하게 입증해 보이고 있는 피프피피프티는 중소 기획사의 기적을 계속해서 써 내려가고 있어 앞으로의 성장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피프티피프티는 계속해서 오프라인 팬싸인회를 비롯한 스케줄로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