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진, 꿈결 같은 '달려라 석진 투어 인 고양' 포토 스케치 공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진이 꿈결 같은 라이브 현장 스케치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6월 28일, 29일 경기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방탄소년단 진의 첫 번째 팬 콘서트 '달려라 석진 투어 인 고양'(#RUNSEOKJIN_EP.TOUR in GOYANG)의 공연이 열렸다. 폭발적인 인기로 인해 티켓팅에 실패한 팬들이 쏟아지며 양일간 '#RUNSEOKJIN_EP.TOUR in GOYANG'의 본공연을 잠실 실내체육관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으로 관람하는 '#RUNSEOKJIN_EP.TOUR in GOYANG LIVE PLAY' 또한 진행했다.


진은 '비주얼킹'이자 '라이브킹'답게 솔로곡과 방탄소년단 노래 메들리 등 환상적인 보컬로 쉴 틈 없이 짜여진 최고의 라이브를 선사하며 관객석을 꽉 메운 수많은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진은 피아노 연주를 하며 노래 부르고 공연하는 내내 VCR없이 공연을 이어가는 등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발휘,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지난 9일 '달려라 석진 투어 인 고양'의 포토 스케치가 공개됐다. '미의 남신' 진의 최강 비주얼과 완벽한 라이브가 생생하게 담긴 사진은 전 세계 팬들의 고양에서의 추억을 되살리며 감탄과 열광을 자아냈다.


사복을 입고 마이크와 건반을 테스트하며 리허설을 하는 진의 콘서트 준비 모습과 불꽃 놀이 등 화려한 축제 같은 무대에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 최고의 라이브를 펼치는 진의 모습이 담겼다. '월드와이드 핸섬' 진의 트레이드 마크인 손키스 또한 콘서트에서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다.




한편 지난 5월 16일(한국 시간) 발매된 진의 솔로 미니 2집 'Echo'(에코)의 타이틀곡 'Don't Say You Love Me'(돈 세이 유 러브 미)는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 글로벌(전 세계) 차트(5월 25일 자) 1위에 오르는 등 앨범 전체가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Don't Say You Love Me'는 2025년 곡 중 아시아 가수가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최초이자 유일한 노래가 됐다.


진은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성료한 첫 번째 팬 콘서트 '달려라 석진 투어'(#RUNSEOKJIN_EP.TOUR)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치바 양일 공연을 마쳤으며 이어 오사카, 미국 애너하임, 댈러스, 탬파, 뉴어크, 영국 런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등 총 9개 도시에서 18회 공연을 펼치게 된다. 특히 진은 런던 O2 아레나에서 솔로 콘서트를 여는 최초의 K팝 솔로 가수로 새 역사를 쓰게 됐다.




오는 7월 12일 교세라 오사카 돔에서 개최되는 '#RUNSEOKJIN_EP.TOUR in JAPAN'는 라이브 뷰잉(Live Viewing)을 진행한다. 라이브 뷰잉은 콘서트, 스포츠 경기 등을 특정 장소에서 생중계로 관람하는 서비스다. 해당 라이브 뷰잉은 전국 43개 CGV 상영관에서 진행되며 한국을 비롯한 10개 국가 및 지역의 영화관에서 동시 중계된다. 같은 곳에서 13일 진행되는 진의 콘서트는 위버스에서 온라인 스트리밍 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