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71주 연속 1위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진이 마이원픽(MY1PICK)에서 주간랭킹 1위를 차지해 인기를 빛냈다.



진은 마이원픽 'K-POP 개인 부문 주간랭킹' 7월 1주차(6월 29일~7월 6일) 투표에서 888만 4587개의 하트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진은 지난해 2월 5주차부터 올해 7월 1주차까지 71주 연속 주간랭킹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팬덤 파워와 범접불가한 인기를 또 한 번 입증했다.



주간랭킹에서 독보적인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진은 월간랭킹까지 우승을 휩쓸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보여줬다.


진은 지난 6월 총 누적 하트수 3586만 2620개를 얻으며 월간랭킹 1위에 올랐다. 이로써 진은 마이원픽 'K-POP 개인부문 월간랭킹'에서 18개월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또한 매월 결산 투표로 진행하는 '월간차트 K-POP(Solo)' 부문에서 지난해 4월부터 올해 5월까지 14개월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진은 마이원픽에서 진행하는 테마 투표에서도 우승을 차지하며 압도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앞서 진행한 '무대 위 아래 온도 차이가 큰 갭모에 스타' 1위, '우울함도 씻겨주는 보컬의 스타' 1위,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함께하고 싶은 스타'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진은 첫 단독 팬 콘서트 투어 '달려라 석진_에피소드 투어(#RUNSEOKJIN_EP.TOUR)의 서막을 한국 고양에서 성공적으로 열었다.


진은 지난 6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진행한 고양종합운동장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치바, 오사카, 미국 애너하임, 댈러스, 탬파, 뉴어크, 영국 런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등 총 9개 도시에서 18회 공연을 펼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지난 7월 5일과 6일 일본 치바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준 진은 오는 7월 12일과 13일 오사카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7월 12일 교세라 오사카 돔에서 개최되는 진의 팬콘서트 '#런석진_EP.투어 인 재팬'(#RUNSEOKJIN_EP.TOUR in JAPAN)의 라이브 뷰잉(Live Viewing)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뷰잉은 전국 43개 CGV 상영관에서 진행되며 한국을 비롯해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 등 10개 국가 및 지역의 영화관에서 동시 중계된다. 또 13일 진행되는 오사카 2회차 공연은 위버스에서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도 병행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씨엔블루 '압도적인 라이브 무대'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순간순간이 화보'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