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김진환, '올라운더 아티스트' 입증할 '207'..반전 매력 예고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143엔터테인먼트
/사진=143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아이콘(iKON) 김진환이 더블 타이틀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김진환은 1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207'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 'We Can't Explain(위 캔트 익스플레인)'과 'OBEY(오베이)'가 수록된다. 김진환은 상반된 무드의 두 곡으로 전에 없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팬심을 정조준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Friend Zone(프렌드 존)', 'One Dance(원 댄스)', 'Fly(플라이)', '주제', 'Angel(앤젤)', 'Loving You(러빙 유)', 'When It's Raining(웬 잇츠 레이닝)'까지 댄스와 알앤비를 넘나드는 총 9개의 다채로운 트랙을 만나볼 수 있다.


정식 발매에 앞서 김진환은 24일 더블 타이틀 중 하나인 'We Can't Explain'을 선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선다. 첫 번째 솔로 앨범 'BLUE MOON(블루 문)'으로 몽환적인 감성을 보여줬던 그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약 2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귀환을 알리는 김진환. 그간 독보적인 음색과 탄탄한 실력으로 대중에게 눈도장 찍으며 성공적인 발자취를 남겨온 만큼, 한층 더 성장한 면모로 돌아올 그의 컴백을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김진환의 '207'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