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크, 5개월 만에 컴백 "'글로벌 Z세대' 아이콘으로 성장할 것"

발행:
수정:
상암 =허지형 기자
그룹 아크(ARrC)가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미니 3집 ‘호프’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awesome'을 비롯해 'dawns', 'kick back', 'vitamin I', 'night life'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2025.07.16 /사진=이동훈 photoguy@
그룹 아크(ARrC)가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미니 3집 ‘호프’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awesome'을 비롯해 'dawns', 'kick back', 'vitamin I', 'night life'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2025.07.16 /사진=이동훈 photoguy@

그룹 아크(ARrC)가 5개월 만에 컴백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는 아크의 세 번째 미니앨범 '호프(HOP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아크의 이번 앨범은 전작인 미니 2집 '누 키즈: 아웃 더 박스(nu kidz: out the box)'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이날 현민은 "너무 영광이다. 오래 기다리신 팬분들에게 좋은 음악과 영상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 더 발전하고 열심히 하는 아크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어 도하는 "새로운 음악으로 찾아뵐 수 있어서 설레고 떨리고 기쁘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서 K팝 5세대를 대표하는 팀으로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글로벌 Z세대 아이콘이 될 수 있도록 성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아크의 미니 3집 '호프'는 1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K팝·K 콘텐츠, 위기 혹은 기회?[★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