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반 제작사 'DSP미디어'와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키크니(keykney)'가 만났다.
DSP미디어는 지난 1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시리즈 '일러스트 뮤직 콜라보 with 키크니'의 첫 번째 음원 'Cure'를 발매했다.
'일러스트 뮤직 콜라보 with 키크니'는 음악과 그림이 하나로 융합해 새로운 장르를 구축하는 프로젝트 시리즈다. 키크니는 그간 사람들의 사연을 바탕으로 섬세한 감성을 녹여낸 그림을 그리며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해준 바 있다. 여기에 DSP미디어만의 음악적 역량과 노하우를 담은 음원이 결합해 감정선을 확장, 새로운 콘텐츠 경험을 선사했다.
특히 프로젝트 시리즈의 첫 시작을 알리는 'Cure'에는 '감성 듀오' 베이비블루(BABY BLUE)가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베이비블루는 '그 때 생각나?', '그댈 좋아한다구요', '웃어줄래' 등 감성 짙은 곡들로 리스너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데 이어 최근에는 드라마 및 웹툰 OST 가창에도 활발히 나서고 있다.
'Cure'는 힘든 하루를 묵묵히 견뎌낸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베이비블루가 지닌 고유한 음색과 진정성 있는 표현력은 삶을 살아가는 원동력이 되며 깊은 울림을 전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