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D-2' 손태진, 단독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 3회차 전석 매진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가수 손태진의 단독 팬미팅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손태진은 오는 8월 2~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팬미팅 '2025 손태진 단독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이하 'You Are My SonShine')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You Are My SonShine'은 손태진이 약 1년 5개월 만에 진행하는 두 번째 단독 팬미팅으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3회차가 전석 매진되며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이같은 기대에 힘입어 손태진은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완성도 높은 라이브 퍼포먼스로 팬들의 기대에 화답할 예정이다.


특히 팬미팅 제목 그대로, 'You Are My SonShine'은 공식 팬덤 '손샤인'을 위한 특별한 여름 선물이 될 전망이다. 현장에는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는 물론, 다채로운 선물도 마련돼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팬 사랑이 각별한 손태진은 관객과 더욱 가까이서 호흡하며 진심 어린 교감으로 공연의 감동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손태진은 지난 29일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전유진과의 듀엣 싱글 '이제 내가 지킬게요'를 발매한 가운데, 부모를 향한 사랑과 존경을 담은 따뜻한 '효(孝)'의 메시지로 깊은 감동을 전했다. 이 곡은 발매 직후 벅스 성인가요 차트 1위, 멜론 성인가요 차트 5위를 포함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세대와 세대를 잇는 울림으로 호평받고 있다. 음악을 들은 팬들은 "잔잔하게 마음을 울리는 곡", "부모님 생각이 많이 난다", "목소리만으로도 위로가 되는 고품격 하모니" 등 큰 호응을 보냈다.


한편, 손태진의 단독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은 오는 8월 2~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