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단비,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오늘(2일) 발매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나단비가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로 울림을 전한다.


나단비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를 발매한다.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는 지난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미련을 담은 발라드 곡. 다시 돌아갈 수 없는 날로 인한 허전하고 쓸쓸한 마음을 그렸다.


'말하면 다시 만나게 될까/우리의 인연의 끝이 다시 우리라면/사랑한다는 그 말 더 이상 아끼지 않을게/엇갈린 우리 사랑 조각난 나의 마음이/여전히 너를 향해 있어'처럼 서정적인 노랫말과 세련된 사운드가 어우러져 진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나단비는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섬세한 보이스, 깊은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OST는 음원 전송 플랫폼 음악배달공장에서 진행한 '덕이형의 OST 프로젝트(덕오프)'를 통해 곡과 가수를 함께 선발해 의미를 더한다.


CH1496STUDIO와의 협업을 통해 감성적인 명품 발라드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부활, 전인권밴드, 여행스케치의 드러머로 활동한 김관진이 함께해 더욱 풍부한 사운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걸그룹 러브어스에 이어 솔로 앨범 발매는 물론, BJ이자 유튜버로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는 나단비가 어떤 감성으로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더해진다.


'미치도록 너만을'은 임시 보호 중인 고양이를 찾아 호텔 게스트 하우스까지 들어가게 된 인턴 세희. 하필 그곳은 하나그룹 이재현 전무가 머무는 곳. 두근두근 숨 막히는 로맨스로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끄는 중이다.


한편 나단비가 참여한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는 오늘(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ㅇㅈㅇ? 환승도 800만원도 다 거짓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충격' 손흥민, 토트넘과 결별 '공식 선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