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韓밴드 최초 입성' 고양벌 공연 2회 전석 매진

발행:
허지형 기자
데이식스 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 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데이식스(DAY6)가 고양종합운동장 단독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데이식스는 오는 30일과 31일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텐스 애니버서리 투어 '더 데케이드'(DAY6 10th Anniversary Tour 'The DECADE')'의 포문을 여는 콘서트를 총 2회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8일 공식 팬클럽 마이데이(My Day, 팬덤명) 5기 대상 선예매, 11일 일반 예매를 진행했다. 티켓은 일반 예매 오픈 후 양일 공연 모두 전회차 전석 솔드아웃을 달성했다. 데이식스가 국내 밴드 사상 최초로 입성하는 고양종합운동장 단독 콘서트는 풍부한 공간감과 개방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성진, 영케이(Young K), 원필, 도운 네 멤버는 2015년 11월 예스24 무브홀부터 2025년 5월 KSPO DOME까지 공연 규모를 성장시켰다. 지난해 4월 잠실실내체육관 약 3만 4000여 석, 9월 인스파이어 아레나 약 4만여 석, 12월 'K팝 밴드 사상 최초' 입성한 고척스카이돔 약 3만 8000여 석에 이어 KSPO DOME 단독 콘서트는 역대 회당 최다 수용 인원인 약 1만 6천 명을 경신하며 6회 공연에 총 9만 6천여 대규모 관객을 동원하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멤버들이 야외 공연장 단독 콘서트를 염원했던 바 마이데이와 데이식스가 하늘 아래 함께 만들 공연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데이식스는 9월 5일 오후 6시 정규 4집 '더 데케이드'를 발매한다. 정규 앨범은 2019년 10월 22일 정규 3집 '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The Book of Us : Entropy)' 이후 약 5년 11개월 만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9월 찾아올 서늘한 영화 '살인자 리포트'
키, 정규 3집 'HUNTER'로 컴백
한국 첫 내한한 팀 '웬즈데이'
'악마가 이사왔다' 이상근 감독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할 말을 잃었다" 케데헌 '골든', 빌보드 1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벌써 LA 데뷔전... MLS 정복 시작됐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