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이 소장과 기념에 의미를 더한다.
20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의 앨범북 디테일이 공개됐다.
임영웅의 정규 2집은 피지컬 앨범(CD 앨범) 발매가 아닌, 소장을 원하는 팬들을 위한 화보가 담긴 패키지(앨범북)로 제작된다. 임영웅 앨범북은 CD 앨범을 실질적으로 감상하기 어려운 환경과 팬들의 정성과 응원이 때로는 부담이 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 그리고 환경적인 고민까지 고려해 결정됐다.
공개된 디테일에 따르면 앨범북에는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포토북(144페이지)과 포토씰을 비롯해 하트 코스터, 4컷 포토, 포토 카드, 엽서, 접지 포스터가 담긴다.
특히 앨범북 표지는 훤칠한 비주얼은 물론 독보적인 분위기까지 풍기는 임영웅의 모습이 돋보여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가하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한 면모가 앨범북에 대한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영웅시대를 상징하는 하늘빛이 강조된 이번 앨범북은 앨범을 기념할 수 있는 형태는 달라졌지만, 안에 담긴 감정과 진심은 깊어져 더 많은 의미를 전하고 있다.
앨범북은 임영웅 공식 MD 몰인 '아임히어로 몰'에서 단독 예약 판매된다.
음악은 디지털로 소장과 기념은 앨범북으로, 팬들을 만날 임영웅의 'IM HERO 2'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히어로표 음악'으로 전 세대를 사로잡을 임영웅은 전국투어 콘서트도 개최, 가까이에서 팬들을 만난다. 전국투어 콘서트는 10월 인천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 광주, 대전, 부산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