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케데헌', 제대로 일 냈다..OST 8곡 6주 연속 美빌보드 차트인 [스타이슈]

발행:
최혜진 기자
케이팝 데몬 헌터스 포스터/사진=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포스터/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이하 '케데헌') OST가 미국 빌보드에서 연일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19일(현지시간) 빌보드 차트에 따르면 '케데헌' OST에 실린 8곡이 지난주에 이어 23일자 '핫100'에 차트인했다.


이로써 '골든'(Golden), '유어 아이돌'(Your Idol), '소다팝'(Soda Pop), '하우 잇츠 던'(How It's Done), '왓 잇 사운즈 라이크'(What It Sounds Like), '프리'(Free), '테이크 다운'(Takedown)은 6주 연속 '핫100'에 차트인하는 기록을 세웠다.


지난주 1위에 올랐던 작품 속 그룹 헌트릭스의 '골든'은 한 단계 하락해 2위를 차지했다. 그룹 사자보이즈의 '유어 아이돌'은 4위에 올랐다. 이 두 곡은 8주 연속 차트인했다.


사자보이즈의 '소다팝'이 10위, 헌트릭스 '하우 잇츠 던'이 14위, 헌트릭스 '왓 잇 사운즈 라이크'가 24위, 헌트릭스 루미 '프리'가 25위, 헌트릭스 '테이크 다운'이 26위에 랭크됐다.


또한 걸 그룹 트와이스 정연·지효·채영이 부른 '테이크 다운' 버전은 60위에 올랐다.


OST 곡들이 수록된 '케데헌' OST 앨범은 지난주에 이어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 2위 자리를 지켰다. 또한 '골든'은 빌보드 글로벌 차트 '글로벌 200', '글로벌(미국 제외)'에서 모두 1위 자리를 유지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한국적 히어로물 '트웰브' 23일 공개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기대하세요
한층 더 강렬해진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임윤아-이채민 '폭군과 셰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제대로 일 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첫 선발부터 'MLS 베스트11'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