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멜로디 하루 끝 작은 위로 되었길" 비투비 임현식, 신곡 '나의 대답' 발매 기념 라이브

발행:
수정:
문완식 기자
사진

그룹 비투비(BTOB) 임현식이 신곡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임현식은 지난 22일 오후 7시 비투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나의 대답'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오후 6시 음원 발매 직후 펼쳐진 라이브 방송은 신곡과 더불어 팬들의 다양한 사연을 소개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현식의 밤 - 나의 대답'으로 꾸며졌다. DJ로 변신한 임현식은 "오늘 멜로디(비투비 공식 팬덤명)를 만날 생각에 하루 종일 설레면서 기다렸다"라고 글로벌 팬들을 향해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신곡 '나의 대답'에 대해 임현식은 "사랑 속의 설렘과 행복,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밀려오는 불안과 걱정까지, 그 복잡한 마음을 솔직하게 담았다"라고 소개했다. 또 "작사, 작곡, 편곡까지 직접 해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와 감정을 가장 온전히 담아낼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임현식은 지난해 발매한 미니 2집 타이틀곡 '고독한 바다(La Mar)'를 통해 많은 위로를 얻고 전환점을 맞이했다는 팬의 사연을 소개했다. 이에 대해 "제 곡을 통해 누군가가 나와 비슷한 감정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곡 작업을 하는 첫 번째 목표이자 이유가 되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과거 팬사인회에서 '진심으로 바라고 원하면 만날 수 있다'는 임현식의 말을 굳게 믿고 다짐했더니 운명 같은 사람을 만나 내년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사연도 소개됐다. "미리 축하드린다. 좋은 소식에 너무 기분이 좋다"라며 박수를 보낸 임현식은 "신랑님이 제 팬을 뺏어갔다. 행복한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는 유쾌한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중간 비투비 멤버 서은광이 화면에 깜짝 등장해 팬들을 향해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서은광은 '나의 대답' 속 휘파람을 직접 부는 모습으로 폭소를 안긴 것에 이어 "현식이의 '나의 대답'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파이팅 넘치는 응원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임현식은 약 1시간 30분 동안 이어진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따뜻하게 소통하며 깊은 '팬 사랑'을 재차 증명했다. "멜로디들이 보내준 사연을 읽으면서 많은 생각을 했다. 누군가의 삶에 제 노래가 함께하고 있다는 게 정말 큰 선물이고 행복"이라는 소감과 더불어 "오늘 들려드린 제 노래와 대답이 멜로디의 하루 끝에 작은 위로와 미소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끝인사를 전하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임현식의 자작곡 '나의 대답'은 설렘과 행복 뒤 서서히 밀려올 걱정과 불안감까지, 사랑이라는 감정 안에서 눈빛을 통해 전해지는 수많은 마음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표현한 곡이다. 그의 담담한 목소리는 평온함과 불안함이 공존하는 순간을 그려내며, 사랑의 감성적인 면을 더 깊이 들여다보게 한다.


임현식의 신곡 '나의 대답'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연상호 감독의 '얼굴'의 모습은?
스트레이키즈 '돌아온 악동들'
R&B 싱어송라이터 민지운, 첫 EP 앨범 발매 쇼케이스
'버터플라이'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트로트판 '케데헌' 나올까..매기 강 감독 "관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오타니 기다려' 손흥민, LA 다저스 시구 연습 공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