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신승훈 음악의 정수', 11월 1일~2일 단독 콘서트 'SINCERELY 35' 개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싱어송라이터 신승훈이 데뷔 35주년을 기념해 단독 콘서트를 연다.


신승훈은 오는 11월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5 THE신승훈SHOW 'SINCERELY 35''(이하 'THE신승훈SHOW')를 개최한다. 특히, 11월 1일은 신승훈의 데뷔일이기도 해 더욱 뜻깊은 의미를 지닌다.


'THE신승훈SHOW'는 신승훈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브랜드 공연으로, 지난 2004년부터 이어왔다. 신승훈은 35년간 쌓아온 음악의 진수를 응집한다. 연출, 편곡, 세트리스트 등 공연 전반에 심혈을 기울이며 팬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전한다는 각오다.


신승훈은 이번 공연에서 오는 23일 발매되는 정규 12집 'SINCERELY MELODIES'의 수록곡 라이브를 최초로 선보인다. 신승훈이 전곡 프로듀싱과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한 만큼, '신승훈 음악'의 정수를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신승훈의 단독 콘서트 'THE신승훈SHOW'는 11월 1~2일 서울을 시작으로 11월 7~8일 부산, 11월 15~16일 대구 등에서도 이어진다. 'THE신승훈SHOW'는 오늘(3일) NOL 티켓을 통해 오후 6시부터 서울 공연이, 오후 7시부터 부산 공연이, 오후 8시부터 대구 공연 예매가 순차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말랑한 멜로 드라마 '마이 유스'
미야오 '인형들의 공항패션'
신은수 '매력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2월 6일~7일 AAA-ACON 가오슝은 K컬처 글로벌 축제 한마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이적하자마자 역전 결승 스리런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