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더킹덤 '군백기' 시작..단, 9일 현역 입대→5인 체제 활동 [전문][공식]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GF엔터테인먼트
/사진=GF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더킹덤(The KingDom) 멤버 단이 군 복무를 시작한다.


4일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는 "단은 차기 앨범을 준비하던 중 병무청 안내에 따라 예정보다 빠르게 9월 9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G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단의 신병교육대 입소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다. 단의 군 입대로 더킹덤은 앞으로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소속사는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단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단이 속한 더킹덤은 지난해 4월 여덞 번째 미니앨범 'REALIZE'를 발매했다.


/사진=GF엔터테인먼트

- 다음은 GF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GF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더킹덤(The KingDom)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멤버 단(DANN, 본명 정승보)의 군 복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단은 차기 앨범을 준비하던 중 병무청 안내에 따라 예정보다 빠르게 9월 9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신병교육대 입소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킹덤은 앞으로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갑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단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말랑한 멜로 드라마 '마이 유스'
미야오 '인형들의 공항패션'
신은수 '매력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2월 6일~7일 AAA-ACON 가오슝은 K컬처 글로벌 축제 한마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ATL 이적하자마자 역전 결승 스리런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