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데뷔 10주년' 몬스타엑스, '킬링 보이스' 떴다..신곡 'N the Front' 라이브 공개

발행:
문완식 기자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데뷔 10주년을 맞은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킬링 보이스'에 떴다.


딩고 뮤직은 지난 9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몬스타엑스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몬스타엑스는 "우리 몬베베(공식 팬덤명)들이 맨날 '킬링 보이스'에 나와달라고 했다"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또 "저희의 '킬링 보이스' 굉장히 많이 기다리셨을 텐데, 오늘 한 번에 원테이크로 끝내고 빠르게 퇴근해 보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몬스타엑스는 2017년 음악 방송 첫 1위를 안겨준 히트곡 '드라마라마(DRAMARAMA)'로 '킬링 보이스'의 활기찬 포문을 열었다. 이어 '슛 아웃(Shoot Out)', '무단침입(Trespass)', '신속히(RUSH)', '썸원스 썸원(SOMEONE'S SOMEONE)', '시크릿(Secrets)', '솔직히 말할까(Honestly) (Narr. 다솜 of 씨스타)', '디나이(Deny)', '바이 마이 사이드(By My Side)', '아름다워(Beautiful)', '키스 오어 데스(KISS OR DEATH)', '젤러시(Jealousy)', '러브 킬라(Love Killa)', '갬블러(GAMBLER)', '로데오(Rodeo)' 등 글로벌 차트를 휩쓴 수많은 명곡을 열창해 6인 6색 유니크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과시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일 발매한 새 미니 앨범 '더 엑스(THE X)'의 타이틀곡 '엔 더 프론트(N the Front)'까지 열창해 글로벌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했다. 흔들림 없는 완벽한 라이브는 물론 노래 중간중간 안무까지 살짝 보여주는 특급 팬서비스로 팬심을 저격했다.


'더 엑스'는 2015년부터 이어져 온 몬스타엑스의 10년 여정을 집약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엔 더 프론트'는 '후퇴 없이 정면으로 맞선다'는 이들의 선언이 담긴 트랙으로, 묵직한 베이스와 강렬한 드럼, 강단 있는 보컬과 랩이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몬스타엑스는 쉴 틈 없이 휘몰아친 라이브로 더 강력해진 열정과 카리스마를 뽐내며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끝으로 "콘서트 한 것 같이 땀이 난다", "'킬링 보이스' 너무 덥다", "10주년 앨범과 '엔 더 프론트' 많이 사랑해 달라"라고 인사를 전하며 '킬링 보이스'를 마무리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카라, 세븐틴, 비투비, 엑소, 악뮤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딩고 뮤직은 오는 10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킬링 보이스' 두 번째 라이브 콘서트도 개최한다. 권진아, 이무진, 태민, 하이라이트, 김나영, 정준일, 이승윤, 로이킴까지, '킬링 보이스'와 딩고의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에 출연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뮤지션 8팀이 무대에 올라 깊은 울림을 주는 보컬과 라이브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에이티즈 '조각미남들의 출국길'
AxMxP, FNC에서 10년만에 데뷔하는 밴드
'귀시' 사랑해 주세요
올아워즈, 네 번째 미니앨범 'VCF'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덕 제대로..국중박 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대기록' 홍명보호, 멕시코전 무승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