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유천, 日서 웃음 넘치는 근황 "행복은 항상 곁에 있다..여기 있어서 너무 기뻐"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박유천 SNS
/사진=박유천 SNS
/사진=박유천 SNS

가수 박유천이 행복에 젖은 근황을 알렸다.


박유천은 10일 새벽 자신의 계정에 "그거 알아? 처음 나는 지금 정말로 나를 위해 달리고 있어. 그러니까 날 믿어. 모두들 잘 자"라는 글을 올렸다.


이와 함게 그는 스튜디오에서 촬영중인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유천은 노란 머리로 염색한 후 댄디한 차림을 하고 환하게 웃음을 터트리고 있었다.


그는 지난 9일에도 "행복은 항상 곁에 있다. 여기 있어서 너무 기뻐"라고 고백하는 글을 올렸다.


박유천은 한국에서 사생활 논란, 마약, 거짓말 기자회견 등 여러 논란을 일으킨 후 현재는 일본에 거주하며 일본에서 공연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박유천 SNS
/사진=박유천 SNS
/사진=박유천 SNS

박유천은 일본 지상파TV 도쿄MX가 최근 자신을 조명한 다큐멘터리 '끝나지 않는 이야기'를 제작한 소식도 알려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끝나지 않는 이야기'는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박유천은 지난 2019년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구속돼 징역 10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사실상 연예계 퇴출 통보를 받았다. 당시 박유천은 투약 혐의를 부인하며 "연예계를 은퇴하겠다"고 말했으나 결국 혐의가 사실로 드러나 많은 이들의 비난을 받았다.


여기에 박유천은 2016년 양도소득세 등 총 4억900만원의 세금을 체납한 사실까지 알려졌다. 2023년 12월 12월 국세청이 공개한 고액 상습 체납자 명단에도 이름을 올렸으며, 법원의 가처분 결정을 어기고 독자적 연예 활동을 한 대가로 소속사에 5억원을 배상해야 한다는 법원 판결을 받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에이티즈 '조각미남들의 출국길'
AxMxP, FNC에서 10년만에 데뷔하는 밴드
'귀시' 사랑해 주세요
올아워즈, 네 번째 미니앨범 'VCF'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덕 제대로..국중박 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대기록' 홍명보호, 멕시코전 무승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