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역시 올라운더..NCT 해찬, 한 편의 드라마 같은 'CRZY' 퍼포먼스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NCT 멤버 해찬이 이번 주 음악방송에 출연해 솔로 데뷔 무대를 펼친다.


해찬은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2일 KBS 2TV '뮤직뱅크', 13일 MBC '쇼! 음악중심', 1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정규 1집 'TASTE'(테이스트)의 타이틀곡 'CRZY'(크레이지)로 솔로 데뷔 무대를 펼친다.


신곡 'CRZY'는 우연히 마주한 매혹적인 상대를 밀고 당기는 순간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인 R&B 팝 댄스 곡으로, 2000년대 초반 특유의 거친 힙합 펑키 리듬 위에 기타 스트로크와 리드미컬한 보컬이 다이내믹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해찬은 지난 10일 공개된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채널의 '온더스팟 (On the Spot)'을 통해 타이틀곡 'CRZY' 퍼포먼스를 첫 공개, '올라운더'다운 드라마틱한 스테이지를 완성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 속 해찬은 리드미컬한 비트에 맞춰 절제되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손을 뻗고 이마를 짚는 등 상대를 유혹하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와 섬세한 표정 연기로 극적인 분위기를 완성했으며, 콘셉추얼한 장소와 다채로운 앵글, 조명이 어우러져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해찬 정규 1집 'TASTE'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20개 지역 1위 및 전 세계 33개 지역 TOP10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김고은 '빠져드는 눈빛'
전도연 '넘치는 카리스마'
지창욱 '완벽 비주얼'
도경수 '시크한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지고 폭언→기획사 문제까지 수면 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부천 기적의 승격... K리그 '승강 전쟁' 마무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