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준영, '고자극 비주얼'

발행:
문완식 기자
신보 무빙 포스터 오픈
사진

가수 겸 배우 이준영이 고자극 치명 매력으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1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준영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라스트 댄스(LAST DANCE)' 두 번째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라스트 댄스'의 다양한 촬영에 임하는 이준영의 매혹적인 비주얼을 담고 있다. 이준영의 완벽한 이목구비를 클로즈업한 컷들이 빠르게 흘러나오고, 현악기의 격정적인 선율이 돋보이는 배경 음악과 어우러져 눈과 귀를 동시에 압도했다.

이준영의 아찔한 고자극 섹시미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진 무빙 포스터가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며 그가 '라스트 댄스'로 보여줄 음악과 감성에 대한 호기심을 강하게 자극했다.


콘셉트 포토, 리릭 티저, 무빙 포스터까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통해 컴백 예열을 마친 이준영은 2020년 선보인 디지털 싱글 '에이맨(AMEN)' 이후 약 5년 만에 새 앨범 '라스트 댄스'로 본업 가수 컴백을 알린다.


이준영은 더블 타이틀곡 '바운스(Bounce)'와 '그대 내게 왜 이러나요'를 통해 두 배로 강력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신곡 '인썸니아(Insomnia) (심야영화)'와 '미스터 클린(Mr. Clean) (Feat. REDDY)'이 새 앨범에 함께 수록되며, '미스터 클린'은 이준영의 더욱 진화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자작곡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준영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라스트 댄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고현정 '우아한 아름다움!'
우리 기다렸지? 20년만에 돌아온 '린다 린다 린다'
박보검 '청순만화 주인공!'
이준영 '촉촉한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팬덤 커졌는데 인프라 못 따라가"..K팝 인기 지속되려면[★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FC 손흥민 효과 "티켓 파워 메시 수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