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수린, 오늘(16일) 컴백..'피버'로 피워낸 청춘의 열꽃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오늘엔터테인먼트
/사진=오늘엔터테인먼트

가수 수린(SOORIN)이 질주하는 청춘의 열기를 쏘아 올린다.


소속사 오늘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수린은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FEVER'(피버)를 발매한다.


새 싱글 'FEVER'는 청춘의 한가운데서 누구나 한 번쯤 겪었거나 꿈꿔온 사랑과 상처, 그리고 자기 자신과 마주하는 순간을 담았다. 뜨겁게 사랑했던 '나'의 기록이자, 그 과정을 지나 자신을 사랑하게 된 '나'의 성장 서사를 그린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Sure Thing'(슈어 띵)과 동명의 수록곡 'FEVER'로 구성된다.


타이틀곡 'Sure Thing'은 첫사랑의 설렘부터 감정에 깊이 빠져드는 몰입의 순간까지, 사랑의 흐름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레트로 팝 장르의 곡이다. 'sure thing'이라는 친밀한 언어를 통해 사랑에 몰입하고 자신을 온전히 맡기는 순간을 그린 이 곡은, 수린의 맑은 보컬 위에 펑크한 그루브, 칠(Chill)한 분위기, 중독성 있는 훅이 어우러져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는다.


또 다른 수록곡 'FEVER'는 강렬한 기타 리프와 드라이브감 있는 드럼,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으로, 날 것 같은 감정을 담아냈다. 과거의 나를 지나 새로운 나로 거듭나는 순간을 그린 'FEVER'는 감정의 폭발을 상징하는 불빛을 키워드로 청춘의 뜨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수린의 두 번째 싱글 'FEVER'는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