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10월 13일 생일을 앞두고 전 세계 팬들이 참여한 총 16개의 생일 투표에서 1위에 올라 글로벌 인기를 빛냈다.
지민은 9월 22일 마감된 '팬앤스타'(FANNSTAR) 10월 생일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지민은 우승 리워드로 을지로 경기빌딩 전광판 광고를 얻었다. 이에 앞서 19일에는 '뮤빗'(MUBEAT) 생일 투표 1위를 차지해 10월 한달간 강남역에 디지털포스터 광고가 걸린다.
또 아이돌챔프(IDOLCHAMP) 10월 생일 투표에서 69,28%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우승을 차지하며 홍대 입구역 2개, 서울역 1개, DMC역 1개 총 4개의 디지털 샤이니지 광고를 획득, '기프티팬'(GIFTIFAN) 생일 투표 우승으로 이태원 KB전광판 광고와 '케이돌'(KDOL) 생일 투표 우승으로 서울 지하철역 CM 광고 2개를 획득하였다.
지난 9월 16일에는 '벅스'(BUGS) 10월 생일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여 코엑스 미디워타워 광고와 10월 한달간 생일 축하 버스 래핑 광고를 획득했다. 또 '팬플러스'(FANPLUS) 10월 생일 투표에서 1위에 올라 공덕역 LED 광고를 얻었며, '마이원픽'(MY1PICK) 생일 투표 우승으로 강남역 전광판 광고가 예정되어 있다.
한편 지민은 앞서 마감된 글로벌 플랫폼의 10월 생일 투표에서 강력한 팬 화력으로 유픽, 피크닉, 포도알, 최애돌, 하이어, 아이케이, 팬캐스트, 덕킹 등에 이어 총 16회 우승을 이어가며 수많은 축하 광고들로 '짐토버'(지민+옥토버)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