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조째즈 발굴' 로코베리, 10월 전격 컴백..올해만 세 번째 신곡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브라더후드 엔터테인먼트
/사진=브라더후드 엔터테인먼트

히트 프로듀서 겸 밴드 로코베리(로코 베리)가 독보적인 이별 감성으로 돌아온다.


로코베리는 오는 10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이별이라는 말로 우리의 연애가 끝난다는 게'를 발매한다.


'이별이라는 말로 우리의 연애가 끝난다는 게'는 로코베리가 지난 3월 '물망초(勿忘草)', 5월 '사랑해 너 하나만'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신곡이다. 연인과의 이별 이야기를 사실적으로 묘사한 노래로, 로코베리 특유의 슬픈 감성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어쿠스틱 악기들과 오케스트라 협연을 통해 따뜻하면서도 애절한 사운드를 완성해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릴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이별이라는 말로 우리의 연애가 끝난다는 게' 뮤직비디오는 로코베리의 로코가 직접 연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세계적인 모델 박경진이 출연하고, 독일 뮌헨에서 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고 알려져 아름다운 영상미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로코베리는 올해 국내 음원 차트를 휩쓴 신흥 대세 보컬리스트 조째즈를 발굴하고, '모르시나요(Prod.로코베리)'를 프로듀싱하며 히트 메이커의 면모를 톡톡히 입증했다. 또한, 드라마 '도깨비' OST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비롯한 다수의 히트곡이 현재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자신들의 이름으로 올해만 벌써 세 번째 신곡을 선보이며 아티스트로도 꾸준히 발전하고 있는 로코베리의 다채로운 행보가 눈길을 끈다.


로코베리의 신곡 '이별이라는 말로 우리의 연애가 끝난다는 게'는 오는 10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현진 '치명적인 조각미남'
전소미 '패션아이콘~!'
'개그계 대부' 故전유성 발인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실사판 요정!'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재미난 세상, 마치겠습니다"..故 전유성 추억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막판 1위-PS 티켓 전쟁 '활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