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제로베이스원, 콘서트서 관객 코피 유발.."노렸다, 섹시했어요?" [스타현장]

발행:
KSPO DOME=이승훈 기자
/사진=웨이크원
/사진=웨이크원

보이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극강의 섹시미를 자랑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3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2025 제로베이스원 월드 투어 '히어 앤 나우''(2025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를 개최했다.


이날 제로베이스원은 'Lovesick Game' 무대 도중 눕는 안무와 웨이브 등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그동안 숨겨놨던 섹시함을 과시했다. 팬들의 함성은 KSPO DOME 천장을 뚫을 정도로 커졌다.


장하오는 "이번 콘서트 미쳤죠?"라며 뿌듯해했고, 성한빈은 "눕는 안무와 댄스 브레이크 때 코피 팡팡 존을 노리고 만든 부분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특히 장하오는 "카메라 위에서 찍었죠? 어때요? 저희 섹시했어요?"라며 팬들의 반응을 궁금해했고, 석매튜는 "섹시한 부분에서는 소리가 확실히 짱이다"라며 팬들을 향해 엄지를 치켜세웠다.


제로베이스원은 3~5일 서울을 시작으로 18일 방콕, 29~30일 사이타마, 11월 8일 쿠알라룸푸르, 15일 싱가포르, 12월 6일 타이베이, 20~21일 홍콩까지 모두 7개 지역에서 총 11회 공연을 펼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