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제국의 아이들' 출신 하민우, 오늘(11일) 日 도쿄서 팬콘서트 'HA-RMONY' 개최

발행:
문완식 기자
하민우 /사진제공=동요엔터테인먼트
하민우 /사진제공=동요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하민우가 일본에서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하민우는 11일과 12일 양일간 일본 도쿄 신주쿠무라 라이브에서 팬콘서트 'HAMINWOO TOKYO FAN-CON 'HA-RMONY''(이하 'HA-RMONY')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팬콘서트 타이틀인 'HA-RMONY'는 하민우의 목소리와 제아스(ZE:A's, 팬덤명)의 마음을 하나로 엮어 아름다운 하모니를 완성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하민우는 토크부터 퍼포먼스까지, 알찬 코너들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한다.


특히, 하민우는 3회차로 진행되는 팬콘서트의 세트리스트 일부에 변화를 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이번 팬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무대도 준비돼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하민우는 팬콘서트에 앞서 유명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현지 프로모션을 펼친다. 하민우는 오늘(11일) 오후 2시 시부야 크로스 FM '시부야 K Station'에 출연해 청취자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가수와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약 중인 하민우의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하민우의 일본 팬콘서트 'HA-RMONY'는 11일~12일 양일간 일본 도쿄 신주쿠무라 라이브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굿모닝 천사~'
위장 신혼부부 케미스트리 '우주메리미'
트와이스 '사랑스런 트둥이들'
BTS 뷔 '천사데이에 만난 V천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진호 음주운전 신고' 후 죽음 내몰린 여자친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브라질에 0-5 참패... 14일 파라과이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