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전유진, 신곡 '어린잠' MV 티저 공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전유진이 신곡 '어린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전유진은 지난 17일 글로벌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린잠'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유진은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자연 속에 어우러진 채 등장했다. 마치 숲속 요정을 연상케하는 신비롭고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정면을 응시하던 그는 싱그러운 미소를 지으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적셨다.


특히 숲속을 배경으로 "미안해요"라고 애절하게 노래하는 장면은 짙은 여운을 남기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어린잠'은 지난해 12월 발매된 미니앨범 'Only You'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곡으로, 시간이 흐르며 점점 작아지는 어머니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느낀 애틋한 감정을 담은 그려낸 감성 발라드다. 담백하면서도 깊은 전유진의 보컬이 서정적인 감성을 더하며 한층 성숙해진 음악 세계를 보여준다.


전유진은 포항해변전국가요제 출신으로 2020년 3월 디지털 싱글 '사랑…하시렵니까?'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이후 '현역가왕'에서 활약하며 실력 있는 가창력과 짙은 감성으로 최종 1위에 등극했다. 남녀노소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으며 차세대 트로트 여성 가수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전유진의 신곡 '어린잠'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번엔 밴드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 시작
정소민 '언제나 사랑스런 유메리'
아일릿 민주 '꽃향기가 폴폴~'
엔하이픈 '자카르타 공연도 파이팅!'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기괴한 '연예인 술 파티'..11억 기부금 가짜, 해명도 꼼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