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추얼 아티스트 헤비(Hebi)가 미니 2집으로 컴백한다.
헤비(Hebi)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Human Eclipse'(휴먼 이클립스)를 발매하며, 자신의 공식 음악 유튜브 채널 'Hebi.'를 통해 타이틀곡 'Be I'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미니 2집 'Human Eclipse'에는 타이틀곡 'Be I'와 함께 '오버클럭'(OVERCLOCK), '하강기류', 'She', 'Wake Slow' 등 총 5곡이 담겼다.
'Human Eclipse'는 한 인간이 삶의 밝은 순간에서부터 점점 어두워지는 내면의 어둠을 마주하고, 다시 빛을 찾아가는 과정을 개기일식의 흐름에 비유한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누구나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을 때 겪을 수 있는 감정들을 하루 동안의 감정의 흐름과 개기일식의 진행 과정에 따라 그려냈다.
타이틀곡 'Be I'는 서정적인 사운드로 시작해 점차 일렉기타와 스트링 등으로 강조되는 밴드 사운드의 곡으로, 어릴 적 꿈꾸던 나, 흔들리던 나, 규정돼 왔던 모든 나를 지나 지금 이 순간의 나로 존재하겠다고 다짐하는 노래다.
마치 애니메이션 오프닝이 떠오르는 한낮의 도전적이고 열정을 담은 '오버클럭'(OVERCLOCK),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마주하는 불안과 성장통으로부터 도망치고 싶지만 온전하지 않더라도 그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흘러가는 기류에 몸을 맡기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하강기류'가 수록됐다.
이어 누군가의 시선이 아닌 나 스스로의 이름으로 존재하길 바라는 마음을 헤비(Hebi)의 깊고 내밀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그려낸 'She', 한밤의 고요 속에서 맞닥뜨린 감정의 소용돌이를 지나 새로운 아침을 맞이하는 순간을 담아낸 'Wake Slow'가 담겨있어 감정선을 고스란히 전할 전망이다.
헤비(Hebi)는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미니 앨범 'Chroma'로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3만 장 이상을 기록했고, 타이틀곡 '지금부터'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단숨에 유튜브 일간 뮤직비디오 차트와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는 등 높은 인기를 입증했기에 이번 신보로 또 어떤 성과를 거둘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헤비(Hebi)는 20일 오후 7시 공식 음악 유튜브 채널 'Hebi.'에서 미니 2집 'Human Eclipse'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