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하츠투하츠 "이날만 기다려..하루하루 행복하게 보내는 중" [스타현장]

발행: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이승훈 기자
그룹 하츠투하츠가 20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첫 미니앨범 'FOCU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10.20 /사진=김휘선 hwijpg@
그룹 하츠투하츠가 20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첫 미니앨범 'FOCU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10.20 /사진=김휘선 hwijpg@

걸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팬들의 무한 사랑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하츠투하츠(카르멘, 지우,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는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포커스(FOCU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지우는 "모두 우리가 이날을 기다렸다", 카르멘은 "새로운 음악을 담은 첫 미니앨범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주은은 "이번 컴백도 멤버들과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에이나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이안은 "많이 기대 부탁드린다", 유하는 "올해 벌써 두 번째 컴백이다. '포커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스텔라는 "우리의 많은 새로운 모습을 담았다", 예온은 "이번에도 잘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특히 카르멘은 "올해 들려드린 곡들을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하루하루를 행복하게 보내고 있다. 정말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한 첫 미니앨범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웃었다.


하츠투하츠의 첫 번째 미니앨범 '포커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하츠투하츠, 첫 미니앨범 'FOCUS'로 컴백
이번엔 밴드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 시작
정소민 '언제나 사랑스런 유메리'
아일릿 민주 '꽃향기가 폴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기괴한 '연예인 술 파티'..11억 기부금 가짜, 해명도 꼼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