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3년 6개월만 솔로 컴백..아이들 미연, '마이 러버' 예판 시작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아이들(i-dle) 멤버 미연(MIYEON)이 사랑을 주제로 한 앨범을 발매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후 12시 CUBEE를 비롯한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미연의 미니 2집 'MY, Lover'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MY, Lover' 앨범은 MY 버전과 Lover 버전 총 2종의 일반반과 LP 버전으로 구성됐다. 앨범 디자인은 체크와 하트 패턴을 활용한 다이어리 형식으로 제작돼 미연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그대로 담았다. 또한 포토북, CD, 포토 카드, 폴라로이드, 엽서, ID 포토, 스티커, 스크래치 페이퍼, 체온 변화 북마크 등 다채로운 구성품으로 이루어져 있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미연은 11월 3일 두 번째 미니앨범 'MY, Lover'를 발매하고, 3년 6개월 만에 솔로 활동에 나선다. 그는 지난 2022년 미니 1집 'MY'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이후 올해 8월 자작곡 'Sky Walking' 음원을 공개해 시원한 고음과 청량한 음색을 선보여 호평받았다. 이번 앨범에서는 한층 더 깊어진 감성과 성숙한 표현력으로 미연만의 음악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연의 미니 2집 'MY, Lover'는 내달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엑소 '상하이 출국길'
'돌아온 에이티즈'
트와이스 사나-미나 '잘 다녀올게요!'
엔하이픈 '멋진 조각미남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정우 열애 상대=♥차정원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WBC 대표팀 베일 벗었다, 최종 엔트리 30명 발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