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눈 뗄 수 없는 3분..미야오, 표정도 매너도 남다른 '버닝업' 퍼포먼스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더블랙레이블
/사진=더블랙레이블

걸 그룹 미야오(MEOVV)가 퍼포먼스의 매력을 극대화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더블랙레이블은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MEOVV(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의 새 디지털 싱글 'BURNING UP'(버닝업) 안무 영상 무빙 캠(Moving Cam) 버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편안한 차림으로 'BURNING UP' 퍼포먼스를 소화하는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연습실에서 '칼각' 군무를 선보였던 MEOVV의 안무 영상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안무 디테일이 돋보이는 두 번째 안무 영상에 K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갈수록 고조되는 곡의 분위기에 걸맞게 적절한 완급 조절로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MEOVV 멤버들의 무대 매너, 갈수록 물이 오르는 표정 연기가 영상을 통해 더욱 집중 조명되며 'BURNING UP' 퍼포먼스의 매력이 제대로 드러나고 있다.


MEOVV의 신곡 'BURNING UP'은 저지 클럽 장르의 댄스 트랙으로, 직설적인 가사와 강렬한 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원하는 것을 향해 망설임 없이 나아가는 태도와 흔들림 없이 전진하겠다는 MEOVV만의 메시지를 담았다.


'BURNING UP' 음원은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의 메인 차트 'TOP 100'(톱 백)에 진입한 데 이어 일간 차트에도 진입하는 등 거침없는 상승 곡선을 그리며 MEOVV가 지닌 퍼포먼스의 힘을 입증하고 있다.


MEOVV는 앞으로도 'BURNING UP'으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비비업, 한국적 요소 담긴 노래 'House Party'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봄 "2NE1 활동 정산 완료" 소속사 수습 후 '양현석 고소장' 삭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FC 손흥민, 아직 우승 기회 남았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