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창 뛰어넘어 탈출 성공..원호, '이프 유 워너' MV 티저 오픈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가수 원호(WONHO)가 '퍼포먼스 대가'의 카리스마 귀환을 예고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SYNDROME)'의 타이틀곡 '이프 유 워너(if you wanna)'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붉은색 의상을 입고 철창 안을 달리는 원호의 모습과 함께 강렬하게 시작돼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원호가 커다란 바이크를 타고 야경을 가르며 달리는 장면으로 이어지며 화려한 색감과 빠른 화면 전환이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철창을 훌쩍 뛰어넘어 탈출에 성공한 원호는 붉은색 장갑을 착용, 댄서들과 함께 박력 넘치는 댄스를 선보이며 가요계 대표 '퍼포먼스 대가'의 화려한 귀환을 예고했다.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감각적인 비트 위로 원호의 반짝이는 비주얼과 유니크한 보이스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티저가 올가을 글로벌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강력한 중독성을 예고하며 코앞으로 다가온 컴백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프 유 워너'는 '원한다면 지금 더 가까워지자'라는 직진의 메시지를 담은 팝 알앤비(R&B) 트랙으로, 원호가 직접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짙은 음악색과 감성을 녹였다. 탄력 있는 베이스와 타이트한 드럼, 여백을 살린 신스가 미니멀한 그루브를 만들고, 원호의 유연한 보컬이 화려한 도시의 밤과 그 속에서 타오르는 열기를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이 외에도 '펀(Fun)', '디앤디(DND)', '시저스(Scissors)', '앳 더 타임(At The Time)', '뷰티풀(Beautiful)', '온 탑 오브 더 월드(On Top Of The World)', '매니악(Maniac)', 첫 번째 선공개곡 '베러 댄 미(Better Than Me)', 두 번째 선공개곡 '굿 라이어(Good Liar)'까지, 원호의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을 증명할 총 10곡이 수록된다.


원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은 31일 0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앤팀, 기다려왔던 한국 데뷔
'대다난 가이드' 화이팅
'얄미운 사랑' 기대하세요
정려원 '화사한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불꽃야구' 저작권 침해, 올스톱 위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꿈의 무대' 다저스-토론토 MLB 월드시리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