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임한별, 효린 단독 콘서트 'KEY' 특별 게스트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제공=ReH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ReH 엔터테인먼트

가수 효린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단독 콘서트의 특별 게스트를 공개했다.


30일 소속사 ReH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11월 1일~2일 이틀간 예스24라이브홀에서 펼쳐지는 효린의 단독 콘서트 '2025 HYOLYN CONCERT <KEY>'에 유튜버 겸 방송인 랄랄과 가수 임한별이 특별 게스트로 나선다.


효린은 랄랄과 지난해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고, 임한별과는 Mnet '보이즈 2 플래닛'에서 함께 마스터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어왔다. 특히, 랄랄은 이명화와 율(YUL) 등 다양한 부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만큼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더했다.


효린은 지난 2023년 12월에 진행된 효린 쇼 'ONE NIGHT ONLY' 이후 약 2년 만에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2025 HYOLYN CONCERT <KEY>'에서 호텔리어로 변신해 팬들을 자신만의 특별한 호텔로 초대한다.


단독 콘서트 속 호텔은 단순한 숙소가 아닌 효린의 기억, 감정, 스토리가 방마다 담겨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관객은 객실을 열어가는 '손님'이자 '탐험자'로서 효린이 직접 건네는 열쇠(KEY)를 통해 각 방의 이야기를 차례로 경험한다.


효린은 '2025 HYOLYN CONCERT <KEY>'를 통해 'Lonely', 'BODY TALK', '복면가왕'에서 선보인 아이유의 'Love wins all', 최근 발매한 'SHOTTY', 미공개 신곡 'Standing on the edge' 등 자신의 음악 여정을 담은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를 예고, 또 한번 '퍼포먼스 퀸'의 진가를 제대로 각인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함께 즐기는 독사과'
송강 '빛나는 자태'
트와이스 '시드니에서 만나요!'
김병철 '카리스마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 소송 완패 이유는?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LG- 한화, 한국시리즈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