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템페스트, 청량돌→감성돌..스펙트럼 확장 'In The Dark' [인기가요]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서정적인 무대로 가을 낭만을 선사했다.


템페스트는 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As I am(애즈 아이 엠)'의 타이틀곡 'In The Dark (어둠 속에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템페스트는 그동안 보여준 파워풀하고 청량헀던 모습들과는 달리 감성적이고 서정적인 매력을 극대화한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의 감정 표현과 서사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인 가운데 템페스트는 그룹의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증명하는데 성공했다.


템페스트의 'In The Dark (어둠 속에서)'는 무대 전체가 한 편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또한 가사의 의미를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감성적인 손동작과 멜로디를 따라 흐르는 서정적인 동작들로 무대를 채웠고, 아련한 눈빛과 섬세한 표정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다.


'As I am'은 모두에게 보내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In The Dark (어둠 속에서)'는 끝없이 이어지는 내면의 혼란과 두려움 속에서도 한 걸음씩 나아가는 이들을 위한 곡이다. 템페스트는 'As I am'을 통해 지금껏 보여줬던 모습에서 한 단계 발전해 한층 더 깊어진 음악성을 증명하고 있다.


한편 템페스트는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In The Dark (어둠 속에서)'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하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저작권 논란 '불꽃야구' 운명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도 우승 반지' 다저스, 토론토 꺾고 월드시리즈 제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