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큐브 신인' 나우즈의 한방은? "시윤 몸이 우리 팀의 홈런입니다" [인터뷰①]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나우즈(NOWZ)가 멤버들의 탄탄한 피지컬을 가감없이 과시했다.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최근 서울 성동구 성수동 큐브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세 번째 싱글 '플레이 볼(Play Ball)'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를 진행했다.


'플레이 볼'은 나우즈가 내딛는 새로운 도전의 발걸음으로 청춘과 닮아있는 한 편의 야구 경기를 통해 불확실한 미래 앞에서도 멈추지 않고 달리는 멤버들의 열정과 각오를 담은 신보다.


야구를 주 콘셉트로 잡은 만큼 타이틀곡명은 '홈런(HomeRUN)'이다. 불확실한 미래마저 기회로 바꾸는 청춘의 도전과 성취를 그린 트랙으로 나우즈의 열정과 목표, 거침없는 승부 선언을 노래한다.


나우즈 시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나우즈는 지난해 4월 데뷔한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보이 그룹으로 걸 그룹 아이들, 라잇썸 등과 한솥밥을 먹고 있다. 데뷔 1년 만에 각종 글로벌 공연은 물론, 미국 빌보드가 주목한 이달의 루키로 선정되는 등 짧은 시간 안에 무한한 가능성을 증명한 나우즈. 타이틀곡인 '홈런'처럼 이들이 갖고 있는 한방은 무엇일까.


연우는 단합력을 손꼽으며 "어쨌든 멤버들이랑 함께 해온 시간, 그 발자취들이 도움이 돼서 언젠가 큰 홈런을 터뜨릴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동안 멤버들과 팀워크, 호흡을 맞춰오면서 단단한 팀워크가 우리에게 가장 큰 요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자신했다.


이어 윤은 "우리의 단합력이 '홈런' 포인트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준비한 퍼포먼스의 합을 대중분들이 보시면 '우와' 할 수 있는 포인트라고 생각한다"라며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시윤은 최근 마카오에서 열린 '워터밤' 무대에서 깜짝 상의 탈의를 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든 바 있다. 그는 "현장에서 처음으로 깜짝으로 공개하다 보니까 팬분들도 '어 뭐야?' 하셨는데 반응을 보니까 되게 좋아해주셨다. 평소에 운동을 좋아하고 열심히 해서 체지방도 5~6%를 유지하고 있다"라며 남다른 피지컬을 뽐냈다.


그러자 현빈은 "시윤이의 몸이 우리 팀의 홈런인 것 같습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우즈의 세 번째 싱글 '플레이 볼'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영원한 배우 故이순재 별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아내·아들·딸·며느리·사위·손녀까지..'대배우' 故이순재를 보내며 '애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사상 첫 '포트2 확정' 홍명보 감독, 조 추첨식 참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