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원호(WONHO)가 영국 런던에 떴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영국 매거진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9월 유럽 투어 '스테이 어웨이크(STAY AWAKE)' 공연차 영국을 방문한 원호는 케이팝월드(KPOPWORLD)와 투모로우(TMRW) 매거진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영상은 런던의 한 스튜디오에서 화보 촬영에 임하는 원호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영상 속 원호는 감각적인 블랙 앤 화이트 의상과 더불어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화보 장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원호의 치명적인 옴므파탈 매력에 "고저스(gorgeous)"라는 스태프들의 감탄이 쏟아져 나왔다.
맨몸에 데님 재킷을 걸친 섹시한 스타일링과 함께 탄탄한 피지컬을 뽐내는 원호의 모습도 그려졌다. 의상 사이로 드러난 조각 같은 복근이 클로즈업돼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했다.
화보 촬영 후 인터뷰 카메라 앞에 선 원호는 유럽 투어와 매거진 화보 촬영에 대해 "투어는 팬분들과 직접적으로 호흡하고 눈빛을 보기 때문에 현장감이 느껴진다. 스튜디오에서는 카메라만 신경 쓰면 되니까 좀 더 섬세하게 촬영하게 된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5년 동안 시간이 흐르면서 팬분들이랑 같이 있던 순간들이 기억에 많이 남는다. 그게 가장 소중하다"라고 함께해준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