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건강 문제로 연말 공연 취소 "만회할 기회줘" [전문]

발행:
허지형 기자
가수 윤종신이 14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예능 '싱어게인4-무명가수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JTBC 2025.10.14 /사진=이동훈 photoguy@
가수 윤종신이 14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예능 '싱어게인4-무명가수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JTBC 2025.10.14 /사진=이동훈 photoguy@

가수 윤종신이 건강 문제로 연말 공연 취소 소식을 알렸다.


윤종신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즐거운 연말을 제 공연과 함께 보내시려 했던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 전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6일 전 갑작스럽게 발생한 기관지염을 동반한 감기 증세로 5일간 집중 치료를받고 어제 공연을 강행했으나 제 성대 상태가 너무 안 좋아서 2시간여를 함께 했으나 좋은 공연 보여드리지 못했다"며 "오늘 아침 일어나니 상태는 나아지지 않아서 여러분께 좋은 공연 보여드릴 수 없단 판단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어 "그래서 나머지 공연 일정을 취소한다. 제 공연을 기대하셨던 분들의 소중한 연말 일정에 혼란을 드리게 돼 죄송하다"면서도 "지금 곧바로 2월 이내 목표로 공연장 알아보고 있습니다. 저에게 만회할 기회를 꼭 주셔라"라고 전했다.


건강 문제에도 윤종신은 공연장을 찾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그는 "저와 밴드, 연출팀은 남은 날들 공연장에 나가려고 한다. 여러분에게 생긴 사연들도 넘 재밌고 저의 2025, 그리고 앞으로 살아갈 얘기들을 저의 라이브 없이 라이도 공개방송 & 청음회 형식으로 보내보려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시 한번 공연 취소를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곧 2월 안에 제대로 몸 만들어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윤종신은 JTBC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4'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이다.

이하 윤종신 SNS글 전문.

즐거운 연말을 제 공연과 함께 보내시려 했던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 전합니다.


저에게 6일 전 갑작스럽게 발생한 기관지염을 동반한 감기 증세로 5일간 집중 치료를받고 어제 공연을 강행했으나 제 성대 상태가 너무 안 좋아서 2시간여를 함께 했으나 좋은 공연 보여드리지 못했습니다.


오늘 아침 일어나니 상태는 나아지지 않아서 여러분께 좋은 공연 보여드릴 수 없단 판단을 내렸습니다.


그래서 나머지 공연 일정을 취소합니다. 제 공연을 기대하셨던 분들의 소중한 연말 일정에 혼란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어제 공연을 포함해서 당연히 정해진 대로 여러분께 환불 절차 안내를 주최 측이 진행하게 될 겁니다. 지금 곧바로 2월 이내 목표로 공연장 알아보고 있습니다. 저에게 만회할 기회를 꼭 주셔요.


그리고 저와 밴드, 연출팀은 남은 날들 공연장에 나가려고 합니다. 혹시 이 공연 말고는 다른 약속을 못 잡으신 분들을 위해, 공연은 취소지만 보내주신 올해 여러분에게 생긴 사연들도 넘 재밌고 저의 2025, 그리고 앞으로 살아갈 얘기들을 저의 라이브 없이 라이도 공개방송 & 청음회 형식으로 보내보려 합니다. 제 공연 티켓을 구매하신 분들은 환불도 받으시고 티켓을 가지고 원래 공연 시간에 오시면 저와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공연 취소를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곧 2월 안에 제대로 몸 만들어서 찾아뵐게요.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싹 다 고소" MC몽, 충격 불륜 부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올해 마지막 FIFA랭킹 22위 '아시아 3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