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르 코리아가 공개한 정국의 샤넬 뷰티 화보 영상이 해외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엘르 코리아는 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샤넬 뷰티 글로벌 앰배서더 정국이 출연한 향수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정국은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샤넬의 시그니처 향수 'N°19 푸드레(N°19 Poudré)'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우아하게 선보이며 샤넬의 시대를 초월한 럭셔리함을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이번 영상은 정국의 엘르 코리아 1월호 화보 콘텐츠다. 정국은 파리에서 촬영한 9가지 버전의 엘르 코리아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으며, 화보 인터뷰에서 샤넬 향수의 복합적이고 감각적인 향에 대한 애정을 표현한 바 있다. 모든 커버는 코코 샤넬의 유산을 따라가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해외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엑스(X, 옛 트위터)에서는 "FACE CARD FACE BANK FACE ECONOMY(얼굴이 카드, 얼굴 은행, 얼굴 경제)"라는 극찬이 쏟아졌고, "전 정국, 샤넬 보이(jeon jungkook, chanel boy)"라며 그를 '샤넬 왕자'로 칭하는 반응이 이어졌다. 팬 계정 'Golden JK Universe'는 "Oh Jungkook(오 정국)..."이라는 짧은 감탄과 함께 영상을 공유하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엘르 코리아 화보는 위버스샵에서 예약판매중이다.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두 아이콘 정국과 샤넬의 만남을 담은 이번 화보 영상은 전 세계 팬들에게 새해 초부터 시각적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