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올데프 애니, '신세계 장녀'도 어쩔 수 없다..반려견 앞 무장해제 '입꼬리 미소'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애니 SNS
/사진=애니 SNS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애니가 생일 기념 사진을 공개했다.


애니는 24일 자신의 계정에 "24! thank you for all the birthday wishes i love you"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지난 23일 생일을 맞은 애니가 소파에 누워 자신의 반려견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앞서 애니는 '에코'와 '코다'라는 반려견을 키우고 있다고 밝힌 바, 생일에도 반려견과 함께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애니 SNS

한편 지난 14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애니가 이달 중 미국 뉴욕 소재 콜롬비아대에 복학한다"라며 "졸업을 위해 활동과 겸해 공부에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애니는 콜롬비아대 미술사학과 시각예술학을 전공 중이다. 그는 현재 올데이프로젝트 활동 차 휴학한 상태이지만, 5월까지인 올 봄학기에 복학해 졸업을 위한 공부에 매진할 예정이다.


다만 애니는 학기 중간 올데이 프로젝트 일정에는 성실히 참여할 예정이다. 애니가 활동을 중단하는 것은 절대 아니다.


올데이프로젝트는 스타 프로듀서 테디가 제작한 5인조 혼성 그룹으로, 지난해 데뷔곡 'FAMOUS'(페이머스)를 발표, 혼성그룹의 성공적인 예를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TWS(투어스) '조각미남들의 출국!'
어떤 계절은 영원히 남아 '겨울의 빛'
유해진 '여유로운 미소'
김선호 '여심 잡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성근 "저를 미워하고, 저를 죽이세요"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U23 이민성호, 김상식의 베트남과 3-4위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