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안 들키려고 변장" 로제 비밀 연애中? 긍정도 부정도 안했네[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블랙핑크 로제 /사진=(엘몬트 로이터=뉴스1) 강서연 기자
블랙핑크 로제 /사진=(엘몬트 로이터=뉴스1) 강서연 기자


블랙핑크 로제가 비밀 연애를 위해 할머니 분장을 했던 비하인드를 고백했다.


로제는 28일 미국 인기 팟캐스트 'Call Her Daddy'에 출연해 여러 이야기를 나누며 자신의 비밀 연애에 관한 일화를 공개했다.


로제는 공개 연애와 관련,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려는 마음과 관련이 있다. 사랑하는 사람이 공격 받는 게 마음이 아프다"라고 밝혔다.


이어 "나는 괜찮다. 대중의 관심을 받는 사람이고 그게 직업이라 어쩔 수 없다"라며 "미디어가 나를 보호해 준다고 완전히 믿을 수 있게 되면 공개 연애에 편안함을 느끼겠지만, 지금은 내가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는지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로제는 "(연애를 할때) 절대 사람들 눈에 띄면 안 된다고 생각을 했다"라며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발을 사고, 노년 여성분들이 옷을 어떻게 입는지 연구한 뒤 데이트 갈 때 할머니 처럼 변장을 했다. 6개월 정도 이런 생활을 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현재 열애 중이냐는 질문에 "그런 질문만 받아도 긴장한다. 이 발언으로 어떤 기사들이 쏟아질까 생각이 먼저 떠오른다"라며 "있다 없다라고 내 인생을 규정해버릴까봐 무섭다"라고 답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STAY 만나러 출발!'
따뜻하게 찾아온 가족 영화 '넘버원'
유지태 '여유로운 미소'
'보검매지컬,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후폭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마지막 FA' 손아섭은 어디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