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재명 비난' JK김동욱 "부동산 잡는다고? 제발 아무것도 하지마"[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JK김동욱 SNS, 뉴스1
/사진=JK김동욱 SNS, 뉴스1


가수 JK김동욱이 이재명 대통령의 부동산 대책 관련 발언에 대해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


JK김동욱은 4일 이재명 대통령의 부동산 대책 언급과 관련, "부동산을 잡는다고? Just do nothing plz(제발 아무것도 하지 마)"라고 전했다.


이재명 대통령은 지난 1월 31일 SNS를 통해 "'망국적 부동산'의 정상화가 불가능할 것 같은가"라며 "표 계산 없이 국민을 믿고 비난을 감수하면 될 일"이라며 "불법과 부정이 판치던 주식시장을 정상화해 5000피 시대를 개막했다. 부동산 정상화는 5000피나 계곡 정비보다 훨씬 쉽고 더 중요한 일이다. 기회가 있을 때 잡으시길 바란다. 이번이 마지막 기회였음을 곧 알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JK김동욱은 그간 윤석열 대통령을 지지하는 목소리를 내왔으며 이재명 정부에 대한 날선 비판도 이어갔다.


1975년생인 JK김동욱은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지만 한국계 캐나다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서울 강북구 삼양동에서 태어나 공연초등학교, 하계중학교, 대진고 2학년 자퇴하고 캐나다로 이민 갔다"라고 직접 밝혔으며 이에 따라 캐나다 국적을 취득, 병역 의무가 면제됐으며 국내 투표권 또한 없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