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제로베이스원 5인 체제..성한빈, 김지웅, 석매튜, 김태래, 박건욱 남고 장하오, 리키, 김규빈, 한유진 떠난다

발행:
수정:
문완식 기자
성한빈, 김지웅, 박건욱, 김태래, 석매튜(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사진=스타뉴스
성한빈, 김지웅, 박건욱, 김태래, 석매튜(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사진=스타뉴스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성한빈, 김지웅, 석매튜, 김태래, 박건욱 5인 체제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다.


웨이크원은 12일 "성한빈, 김지웅, 석매튜, 김태래, 박건욱 5인은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ZEROBASEONE으로서의 새로운 시즌을 함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웨이크원 소속 석매튜, 김태래, 박건욱을 비롯해 성한빈과 김지웅, 그리고 이들의 소속사까지 충분한 논의를 거쳤다고 웨이크원은 밝혔다.


웨이크원은 "당사는 5인 체제의 활동이 안정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동시에, 모든 멤버가 서로의 동반자로서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교감해 나가겠다"고 했다.


또 "장하오, 리키, 김규빈, 한유진 4인은 정해진 프로젝트 기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게 됐다"며 "당사는 이들의 앞날을 응원하며, 새로운 길을 걷게 될 멤버들에게도 변함없는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하오, 리키, 한유진, 김규빈(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사진=스타뉴스

'2026 ZEROBASEONE WORLD TOUR [HERE & NOW] ENCORE' 공연은 아홉 명의 멤버 모두가 함께 무대에 올라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2023년 Mnet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결성된 9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이다.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로 K-팝 그룹 최초 데뷔 앨범 '밀리언셀러' 등극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이들은 이후 발매한 6개 앨범을 모두 연속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리며 압도적인 흥행력을 입증했다. 또한 국내외 주요 시상식에서 신인상 10관왕을 휩쓸며 '신인상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는 등 5세대 대표 그룹으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2년 6개월의 프로젝트 활동을 이어온 제로베이스원은 3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KSPO DOME에서 열리는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HERE & NOW'를 끝으로 공식 활동의 마침표를 찍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변요한-고아성-문상민, 영화 '파반느'에서 호흡
엔하이픈 성훈 '홍보대사 활동 수고했어요!'
대세 아이돌 다 모인 '디 어워즈' 포토월
조인성 '눈길 사로잡는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정민이 왜 사과하냐" 초유의 5분전 취소 '라오파' 배우 총알받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사과

이슈 보러가기